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1:06
연예

더뉴식스, 20일 컴백 확정…'푸에고' 비주얼라이저 오픈

기사입력 2024.03.09 16:3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가 20일 컴백한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오는 20일 디지털 싱글 ‘FUEGO(푸에고)’를 발매한다.

더뉴식스는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비주얼라이저를 오픈하고 프로모션을 본격화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두운 배경 위 더뉴식스 멤버별 눈과 귀, 헤어, 코, 입술 등 얼굴이 콜라주 되어 독보적인 무드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비주얼라이저 하단에는 붉은 글씨로 신곡 타이틀 ‘FUEGO’가 적혀있는가 하면, ‘2024.03.20 (Wed) 6PM’이라는 발매 일자 고지 또한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스페인어로 ‘불’을 뜻하는 ‘FUEGO’에 ‘발포’하다는 의미까지 더한 더뉴식스는 이번 활동을 통해 다음장을 향한 신호탄을 알리는 것은 물론, 목표를 향한 포부까지 전달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수놓을 계획이다.

약 9개월 만에 돌아오는 더뉴식스의 이번 컴백은 천준혁의 복귀로 시너지를 더한다. 자체 예능 콘텐츠 ‘더뉴?띵스! (THE NEW Things)’로 완전체 활동의 시작을 알린 더뉴식스는 ‘FUEGO’를 통해 여섯 멤버의 케미를 자랑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더뉴식스의 ‘FUEGO’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피네이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