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1:52
연예

황민현, '3월 입대' 앞두고 노래·얼굴 열일…신곡 'Lullaby' 사진 공개

기사입력 2024.02.29 17:36 / 기사수정 2024.02.29 17:36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입대 전 열일 행보를 보인다.

29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황민현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Lullaby’ 첫 번째 공식 사진 6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황민현은 검정 가죽 재킷에 흰 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한다.



낮은 조도와 차분한 색감의 조명 아래 황민현은 한쪽 팔을 베고 누워 맑고 또렷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비스듬히 돌아앉은 채 살짝 등을 돌려 고개를 정면으로 향한 모습의 사진에서는 깨끗한 순백의 얼굴이 한결 도드라진다.

손을 입술 쪽으로 향하는 포즈는 몽환적이면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트렌디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황민현의 촉촉한 헤어스타일은 청량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황민현은 오는 3월 1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Lullaby'를 발표한다. '자장가'를 뜻하는 'Lullaby' 곡 명은 황민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에 매력을 더한다.

그는 음원 발표에 앞서 3월 8일부터 10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팬미팅 '도원결의'를 개최, 'Lullaby' 무대를 팬들에게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황민현은 29일 군 입대를 발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황민현이 오는 3월 21일부터 병역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며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다. 입소 현장 및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을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티빙 '스터디그룹' 주인공 윤가민 역을 맡아 배우로서도 대중에게 찾아온다.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