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7:12
연예

비비, ADHD 약물치료 고백…"어딜 가나 약 챙겨" (W코리아)

기사입력 2024.02.29 16:56 / 기사수정 2024.02.29 16:56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가수 겸 배우 비비(BIBI)가 실제 복용하는 ADHD약을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는 '밤양갱을 가져와서 밤양갱을 불러주는 비비 그녀의 인생(?)을 담은 가방 속 애장품들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비는 가방에 넣고 다니는 자신의 생활템들을 소개했다.

비비는 가방에서 밤양갱을 꺼내며 "팬들이 많이 준다. 밤양갱 회사에서 연락이 와서 콜라보 제안도 해주셨다"라며 자랑했다.

"이효리가 커버한 걸 봤냐"라는 질문에 비비는 "이효리 선배님이 커버해주신 곡들이 다 잘돼서, 모종의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이날 비비는 평소 챙겨먹는 약을 공개하기도 했다. 비비는 복용 중인 ADHD(주의력 결핍 과잉 및 행동 장애) 약을 꺼내며 "출장 가는 일이 많아서 항상 들고 다닌다"라고 설명했다.

"자신만의 힐링법이 뭐냐"라는 질문에 비비는 "따뜻한 침대 안에 들어가는 게 좋고, 클라이밍이나 맛있는 음식을 좋아한다"라며 소박한 힐링법을 소개했다.

비비는 신곡 '밤양갱'의 비하인드를 설명하기도 했다. 그는 "밤양갱은 장기하가 만든 곡이다. 곡을 듣고 너무 좋아서 장기하 오빠에게 이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도전하고 싶은 헤어스타일이 있냐"라는 질문에는 "반삭을 해보고 싶다"라며 깜짝 고백했다. 이어 "지금은 드라마 촬영 중이라 파격적인 머리를 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비비는 지난 2022년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 출연해 ADHD를 고백한 바 있다.

방송에서 그는 초등학생 시절 은사님을 떠올리며 "수업에 집중을 못하고 있었는데, 선생님이 교과서에 그린 낙서를 보시고 '이 낙서는 어떤 그림이 될까'라고 물어봐주셨다"라고 털어놨다.

사진=W Korea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