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5 09:11
연예

'9세 연하♥' 조세호, 결혼 결심 이유…"안정감 느껴" (오늘의주우재)

기사입력 2024.02.27 23:34 / 기사수정 2024.02.27 23:34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조세호가 결혼 결심 이유에 대해 솔직히 털어놨다.

27일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에는 '두 명 없으니까 진짜 여행이네 [하남자 여행 in 고베 3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주우재는 조세호, 우영과 함께 고베 여행을 떠났다.

이날 제작진은 조세호에게 "결혼은 어떻게 결심하게 된 거냐"라고 조심스레 물었다. 이에 조세호는 "그냥 그 사람을 생각했을 때 큰 안정감을 느끼게 되더라"라고 운을 뗐다.



이어 조세호는 "나를 존중해주니까 고마웠고, 내 이야기를 들어주니 고마웠고, 더할 나위 없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었다"라며 예비신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이 축가를 부른다던데 사실이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조세호는 "그건 홍진경 누나가 한 얘기고, 정해진 건 없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조세호는 "그냥 방탄소년단이 축가를 해주는 상상만 해도 (좋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주우재는 "프로그램이 아닌 여행을 간 건 처음이다"라며 "쉬어야 하는 사람들을 데리고 온 거 아닌가 싶었는데, 둘이서 더 재밌게 놀더라"라며 흡족해했다.

세 사람은 깜찍한 포즈로 프리쿠라 찍기에 도전하며 여행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본인에게 조세호, 우영이란 어떤 존재인가"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주우재는 "애착 배게, 애착 이불이다"라며 "셋이 함께 있으면 너무 편하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오늘의 주우재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