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1:52
연예

'대상' 기안84, 뜻밖의 매너리즘 "모든 의욕 無…사람들과 말하기 싫다" (한혜진)

기사입력 2024.02.26 20:05 / 기사수정 2024.02.26 20:05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기안84가 최근 매너리즘에 빠졌다고 고백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세얼간이] 기안84 "내가 대상 받은 이유는.." 킹메이커 이시언의 충격 고백과 한혜진의 노팬츠 패션까지'라는 제목이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안84, 이시언, 한혜진은 강원도에 위치한 한 관광지를 찾았다.

이날 기안84는 "요즘에 뭐가 문제냐면, 사람들을 만나도 의욕이 없고 즐겁지가 않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기안84가 "예전에는 내가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했는데, 너무 심한거다"라고 털어놓자 한혜진은 "기안84는 예전부터 그랬다. '나 혼자 산다'를 할 때도 맨날 먼저 갔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그 정도가 아니고, 사람들과 있어도 말 한 마디가 하기 싫다"라며 "모든 의욕이 없다. 사람 뿐 아니라 일을 해도"라며 쉼 없이 달리며 느낀 매너리즘을 고백했다. 



이내 세 사람은 맛집에 도착했다. 두부전골, 오징어순대를 비롯한 각종 요리들이 차려지자 한혜진은 "오늘 내 다이어트가 이렇게 무너진다"라며 감탄했다.

기안84가 오징어 젓갈을 한가득 먹자 한혜진은 "짜다"라며 만류했다. 이에 기안이 "나는 원래 짜게 먹는다"라며 아랑곳하지 않자 이시언은 "그러니까 신체 나이가 60대가 나오지"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한혜진은 최근 유행 중인 팬츠리스룩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한혜진은 "요즘 패션계에서 노팬츠룩이 유행이다"라며 "나도 '돌체 앤 가바나' 쇼를 보러 가야 하는데, 하의가 다 팬티밖에 없더라"라고 말했다.

"누나도 팬티 입고 쇼 보러 가냐"라는 기안 84의 돌직구 질문에 한혜진은 "그렇게 입고 가라고 준 거다"라며 "'미우새'에서 촬영을 따라오기로 했다"라고 예고했다.

사진=한혜진 Han Hye Jin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