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2:21
연예

피원하모니, 홍대 '컬러팝'서 공식 팝업 스토어 연다

기사입력 2024.02.23 07:0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피원하모니가 공식 팝업 스토어를 개설한다.

지난 22일 클래프 컴퍼니는 피원하모니(P1Harmony)가 공식 팝업 스토어를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피원하모니의 정규 1집 '때깔(Killin’ It)'의 P1us Edition(플러스 에디션) 피지컬 CD 앨범 및 네모 앨범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 스토어에서 이 앨범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는 '미공개 컷 스페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페셜 포토카드인 만큼, 수량은 한정돼 있다.

'컬러팝' 내에 설치될 팝업 스토어는 피원하모니의 다양한 콘셉트를 담은 포토 갤러리 공간, NFC 타입 키링 형태의 스마트 앨범 및 포토카드로 구성된 '때깔(Killin’ It)' 네모 앨범 체험 부스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26일에는 피원하모니 공식 응원봉, 아크릴 스탠드, 티셔츠, 스티커, 마그넷 세트 등 공식 MD를 단독 선공개한다.

피원하모니는 정규 1집 '때깔 (Killin’ It)'로 한터차트 주간 피지컬 앨범 차트(2월 5일~2월 11일)와 써클차트 주간 앨범 차트(2월 4일~2월 10일)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유의미한 기록을 세웠다. 특히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39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동명 타이틀곡 '때깔 (Killin’ It)'로 데뷔 3년 만에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획득하기도 했다.

피원하모니와 협업해 팝업 스토어를 런칭하는 '컬러팝'은 한국의 다양한 음악, 드라마, 영화를 기반으로 한 컬처 콘텐츠(Korean-IP) 사업을 전개하는 프리미엄 IP 샵 브랜드다.

한편, 이번 팝업 스토어는 2월 23일부터 3월 3일까지 서울 홍대 AK 플라자 2층 '컬러팝(Kolor Pop)'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사진 = 피원하모니(P1Harmony) 팝업 스토어 오픈 포스터, 유니버스케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