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8:27
연예

유니크 성주, 中서 유부남설…멤버 폭로에 비밀결혼+출산 '들통'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2.20 10:02 / 기사수정 2024.02.20 10:0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유니크 성주가 아이가 있는 유부남이라는 중국 보도가 전해져 진위여부에 이목이 쏠린다.

지난 18일(현지시간) 중국 매체 차이나프레스는 성주가 최근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SNS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고, 당시 유니크 멤버 문한이 보낸 생일 축하 음성 메시지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문한은 성주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줬고, 이후 "아들 지금 자고 있냐. 빨리 와서 삼촌한테 안기라고 해라"라고 말했다. 이에 성주는 크게 당황하며 급하게 음성 메시지를 종료했다고. 

해당 영상이 SNS를 통해 확산되며 논란이 됐고, 이에 성주가 몰래 결혼을 하고 아이까지 둔 유부남이 아니냐는 의혹을 보도했다. 



또한 앞서 성주는 이미 2018년에도 결혼했다는 의혹을 받은 적이 있다. 누리꾼들은 최근 공개된 동영상 속에서 어린 아이의 장난감과 식기류 등이 찍히기도 찍힌 적이 있으며 여성의 목소리가 들린 적도 있다고 주장하기도 해 결혼설은 한층 확산되고 있다. 

유니크는 2014년 한중합작 그룹으로 데뷔해 국내보다 중국에 중점을 두고 활동했으나 2018년 이후 별다른 활동이 없으며 성주를 비롯해 우즈(조승연), 왕이보, 이문한, 조이쉔 등이 속해 있다. 우즈는 현재 아이유가 있는 이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하고 솔로 활동을 하고 있어 사실상 팀은 해체한 상황이다. 

성주는 드라마 ‘미치겠다, 너땜에!’, ‘명불허전’,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해 배우로도 활약했다. 

한편, 성주의 비밀 결혼 및 유부남설과 관련해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확인 중"이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