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7:29
연예

신민경,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16일 발매…깊은 울림 선사

기사입력 2024.02.15 13:21 / 기사수정 2024.02.15 13:2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신민경이 따뜻한 감성의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를 부른다. 

신민경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내겐 너무나 행복한 사실’이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내겐 너무나 행복한 사실’은 타이틀에서도 엿볼 수 있듯 사랑에 대한 진심을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잔잔한 멜로디와 ‘너를 말하고 널 사랑할 수 있어서/너를 안을 수도 있어서 정말 고마울 뿐이야/다른 어떤 것들도 너를 대신할 수는 없는걸/내 마음이 머물 곳은 너뿐이야’처럼 따스한 분위기의 가사가 설렘을 안긴다.

이번 곡은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한이 협업해 작품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넘버를 탄생시켰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신민경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포근한 음색이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21년 ‘얼마쯤에 내꿈이 포기가 될까’로 가요계 데뷔한 신민경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를 통해 폭넓은 음악 역량을 인정받으며 다양한 OST에 참여,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신민경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내겐 너무나 행복한 사실’은 오는 16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