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2:34
연예

송지은♥박위, 예능 최초 동반 출연…'전현무계획' 첫 게스트

기사입력 2024.02.15 10:15 / 기사수정 2024.02.15 10:1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전현무계획' 송지은-박위 커플이 첫 게스트로 출격, 전현무-곽튜브를 만난다.

16일 첫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최근 공개 연애를 발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시크릿 송지은과 유명 크리에이터 ‘위라클’ 박위 커플이 동반 출연한다. 이들은 예능 최초로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는 한편 ‘무계획 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먹방 탐험을 펼친다.

이날 전현무는 자신의 홈그라운드인 여의도 찐 맛집으로 ‘MZ 찐친’이자 ‘전현무계획’ 동반자인 곽튜브를 데려가 감격적인 어머니 손맛 밥상을 싹싹 비운다. 이어 전현무는 “다음 코스는 내가 5년 넘게 살았던 동네야~ 거기서 누구를 만날 건데, 2~4세대 여돌(여자 아이돌) 중 한 명”이라고 무계획 돌발 예고를 해 곽튜브의 뇌와 심장을 고장 나게 만든다.

전현무는 곧바로 ‘그녀’에게 전화까지 하고, 정신이 혼미해진 곽튜브는 “목소리 진짜 많이 들어봤는데”라며 기대감을 표한다.



이후, 전현무가 살던 동네에 도착한 두 사람은 ‘그녀’와 접선하기로 한 장소로 이동한다. 이때 전현무는 “여돌 차 처음 타보지? 네가 조수석에 탈래?”라고 물어, 곽튜브의 볼을 시뻘겋게 만든다. 그러면서 전현무는 ‘김칫국 설렘’을 폭발시킨 곽튜브에게 “누구일 것 같냐?”고 물어보고, 곽튜브는 “(아까 통화) 목소리가 원더걸스 선예씨, AOA 초아씨, 소녀시대 서현씨 같더라”먀 '여돌 한정' 영특함을 내뿜는다.

잠시 후, 의문의 게스트 차가 도착하자, 전현무는 급히 곽튜브의 눈을 가린다. 곽튜브는 ‘그녀’가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자, “초아씨?”라며 기대감에 부푼다. 하지만 이내 ‘그녀’의 정체가 시크릿 송지은이라는 사실을 확인한 곽튜브는 “아 남자친구랑 같이 오셨구나..”라며 실망감을 표해 전현무를 폭소케 한다. 

이윽고 차량 뒷자리에 탄 전현무-곽튜브는 운전석에 앉은 송지은의 남자친구이자 ‘구독자수 69만’ 유튜버 박위와 반갑게 인사한다. 박위는 “(지은이와) 예능 동반 출연은 처음”이라며 ‘전현무계획’을 선택한 이유를 밝혀 전현무의 마음을 녹인다.

전현무-곽튜브가 ‘전현무계획’의 첫 게스트인 송지은-박위 커플과 합석한 가운데, 전현무가 두 사람의 열애를 처음 알았을 때 보였던 찐 반응과 이들의 리얼 연애 토크는 16일 오후 9시 10분 ‘전현무계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