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08:50
연예

'주말은 '도그데이즈'와…유해진·김덕민·윤제균→다니엘 헤니, 유쾌한 유튜브 만남

기사입력 2024.02.02 15:19 / 기사수정 2024.02.02 15: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의 배우 유해진, 다니엘 헤니, 김덕민 감독, 윤제균 감독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를 알리는 시간을 가진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마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설 연휴 힐링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도그데이즈'가 다가오는 주말 열혈 홍보 릴레이를 펼친다. 

먼저 3일에는 유튜브 이응디귿디귿 채널 '넌 감독이었어'에 유해진, 김덕민 감독, 윤제균 감독이 출연해 영화에 대한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낸다.

MC 장항준 감독과 실제 친구 사이인 배우 유해진이 절친 사이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티격태격 조화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김덕민 감독과 '도그데이즈'의 제작자로 참여한 윤제균 감독의 유쾌한 입담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더욱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세 명의 감독과 한 명의 배우가 함께한 유쾌한 토크는 3일 '넌 감독이었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4일에는 '도그데이즈'에서 전 여자친구의 반려견 스팅의 대디를 주장하며 나타난 전 남자친구 다니엘 역의 다니엘 헤니가 유튜브 '피식대학' 채널 '피식쇼'에 출연해 젠틀한 입담을 선보인다.

'피식쇼' 멤버들의 예측 불허한 질문들이 선사하는 신선한 재미와 젠틀함과 위트를 겸비한 다니엘 헤니의 유쾌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을 것이다. 

'피식쇼'는 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도그데이즈'는 7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