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4:02
연예

안정환, 상대 팀 선수에게 얼굴에 침 맞은 사연…심판 판정 비화 (뭉쳐야찬다3)

기사입력 2024.02.02 09:43 / 기사수정 2024.02.02 09: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뭉쳐야 찬다3'에서 어쩌다벤져스가 안정환, 김남일, 조원희를 향한 애정 공세를 펼친다. 안정환은 과거 경기에서의 심판 판정 비화를 공개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도전 축구 골든벨'을 통해 어쩌다벤져스의 축구 지식은 물론 감독과 코치진에 대한 선수들의 마음을 확인한다.

특히 감독과 코치진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해야 하는 문제에는 특별한 상품이 걸려있어 어쩌다벤져스의 승리를 향한 욕심을 자극한다.

안정환이 히딩크, 박항서와 함께했던 네덜란드 스페셜 A매치에서 자신이 착용한 축구화를 쾌척한 것.

선수들의 각양각색 답안지가 공개되는 가운데 허민호는 "콩팥 하나 드릴 수 있을 정도로 사랑한다"는 콩팥 플러팅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류한수는 "제게 신을 믿냐고 물으신다면 안정환, 김남일, 조원희라 말하겠다"고 어필, 과연 누가 안정환 실착 축구화의 주인공이 될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상대 역습 상황에서 어쩌다벤져스 수비수가 상대 공격수보다 적은 수일 경우의 대처 방법을 알아본다. 

상대 공격수는 글로벌 축구 스타인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이고 어쩌다벤져스 수비수는 박제언과 이장군이라는 상황이 주어진 가운데 선수들은 어떤 답을 내놓았을지 궁금해진다.

상대 공격수가 발기술이 좋은 안정환일 경우 이를 수비하는 방법도 출제된다. 

이에 이장군은 디테일하게 수비 방법을 읊더니 "하지만 나는 몸싸움으로 충분히 막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패기 넘치는 도전장을 날린다고. 반면 박제언은 모든 문제의 답이 한건규로 종결돼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안정환과 김남일은 VAR(비디오 판독)이 도입되지 않았던 시절의 생생한 이야기를 꺼낸다. 

경기 중 상대 선수에게 눈을 찔렸던 일화를, 안정환은 경기 중 상대 선수가 자신의 얼굴에 침을 뱉어 억울함에 그대로 심판에게 가 보여줬던 상황을 전해 흥미를 끌어올린다.

'뭉쳐야 찬다 3'는 오는 4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