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0:25
연예

이동욱 죽음의 진실 공개…최강 빌런 조한선 등장 (킬러들의 쇼핑몰)

기사입력 2024.01.31 09:27 / 기사수정 2024.01.31 09:2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킬러들의 쇼핑몰'​이 이동욱, 서현우, 조한선의 일촉즉발 순간을 담아낸 바빌론 용병 스틸을 공개했다.

31일 시작부터 의문의 죽음으로 전 세계 구독자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던 정진만(이동욱 분) 사망을 둘러싼 진실과 그의 오랜 악연이자 역대급 빌런으로 소문이 자자했던 베일(조한선)에 얽힌 과거사가 공개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진만과 베일을 비롯해 지안을 노리는 스나이퍼 성조, 지안의 무에타이 스승 파신까지 한 팀으로 활동했던 이들이 어떤 연유로 서로의 목숨을 노리게 되었는지 숨겨진 이야기가 그려지며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 특히 살인기계라 불리는 역대급 빌런 베일의 본모습과 함께 진만과 팽팽하게 대립할 수밖에 없었던 결정적 사건까지 모두 그려질 전망이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본격적인 등장을 알린 조한선은 "​베일은 한 마디로 잔인하고, 무감각한 살인기계다. 촬영하는 동안 사람들을 괴롭히고, 죽여야 한다는 감정을 유지해야 해서 굉장히 힘들었다"라고 전하며 베일이라는 인물의 극한 캐릭터성을 연기하기 위해 체력뿐만 아니라 감정적인 몰입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을 전했다. 

여기에 바빌론 소속이던 진만이 용병이라는 직업을 내려놓고 쇼핑몰을 운영하게 된 사연과 진만이 죽음에 이르게 된 진짜 이유가 밝혀지면서 긴장감을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잔인한 캐릭터인 베일의 등장과 진만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킬러들의 쇼핑몰​' 5,6화 에피소드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2개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