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4 03:56
연예

최민식, '손키스♥' 유재석 만난다 "'유퀴즈' 출연…2월 중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1.26 10:38 / 기사수정 2024.01.26 10:3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최민식이 '유퀴즈'에 출연, 유재석을 만난다.

26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최민식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2월 중 방송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최민식은 2월 22일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 개봉을 앞두고 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최민식은 극 중 풍수사 상덕으로 분하며 35년 만에 처음으로 오컬트 장르에 도전해 기대를 모은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해 7월 최민식에게 남다른 애정을 표한 바 있다. 그는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예능상을 수상한 후 오른 무대에서 소감을 말하다가 최민식을 언급했다.

유재석은 "뜻깊은 자리에 많은 분과 함께해 기쁘다. 많은 분을 뵙고 반가웠지만 제가 평소 좋아하는 한 분을 뵙고 반가웠다. 민식이 형, 사랑해요"라고 공개 고백을 한 바 있다.

이에 최민식은 활짝 웃으며 손하트를 하다가 유재석에게 진한 손키스를 날렸고, 유재석도 그에게 손키스로 똑같이 화답했다. 두 사람의 남다를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