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3 15:30
연예

'도그데이즈' 윤여정, 나영석과 재회…오늘(26일) '나불나불' 공개

기사입력 2024.01.26 09:33 / 기사수정 2024.01.26 09:33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의 윤여정이 유튜브 채널 십오야 '나불나불'에 출연한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미나리'로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배우 윤여정의 국내 복귀작 '도그데이즈'가 이목을 모으는 가운데, 유튜브 채널 십오야의 '나불나불'에 윤여정이 출연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번 출연은 tvN '윤식당', '여정의 여정' 등으로 호흡을 맞춘 나영석 PD와 윤여정의 재회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설 연휴 힐링 기대작 '도그데이즈' 에서 한 성격하는 세계적 건축가 민서 역을 맡아 대체 불가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한 윤여정의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까지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끌어 올린다.



또한 오는 27일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김서형과 이현우가 출연해 열혈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댕댕미 넘치는 조합으로 시작부터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린 김서형과 이현우는 숨겨둔 흥부터 반전의 받아쓰기 실력까지 모두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윤여정, 김서형, 이현우가 출연한 '도그데이즈'는 오는 2월 7일 개봉한다. 

사진=CJ ENM, tv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