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7:48
연예

'피도 눈물도 없이' 하연주, 이소연 '며느라기'로 저장 후 코웃음

기사입력 2024.01.25 16:2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피도 눈물도 없이’가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갔다.

24일 방송한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는 이혜원(이소연 분)과 배도은(하연주)이 20여 년 만에 재회하며 아찔한 만남을 가졌다. 3회 시청률은 8.7%(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도은은 일부러 혜원의 차를 들이박았다. 놀란 혜원이 차에서 내리자 도은은 수리를 핑계로 혜원의 연락처를 받은 뒤 ’며느라기‘라고 저장하고 코웃음을 치는 등 밉상 연기로 시청자들의 얄미움을 샀다.

이후 미술품 경매장에 도은이 등장했고, 혜원이 특별히 아끼는 작품을 구입해 이를 핑계로 혜원과 대화를 나눴다. 도은은 혜원에게 “만날 사람은 어떻게든 만나게 되어 있다”며 온갖 고상한 척 가식을 떨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혜원은 웃으며 도은의 비위를 맞췄다.



김명애(정혜선)와 오수향(양혜진)은 거실에서 팽팽한 기 싸움을 벌였다. 수향은 자신과 남편 윤이철(정찬)의 이혼을 부추기는 명애에게 “말씀드렸잖아요. 가정 지키고 싶다고”라며 자기주장을 강하게 내세웠고, 명애는 “결국은 돈이야?”라며 수향을 압박했다.

그런가 하면 혜원과 헤어진 도은은 이철과 통화하며 “우리 꽤 잘 어울릴 것 같던데?”라며 혜원의 낯설지 않은 느낌을 전했다. 그런 도은에게 이철은 “근데 누가 보면 고부가 아니라 자매인 줄 알겠어”라고 말했다.

윤이라(정수영)는 프랑스에 거주 중인 아들 시몬(박준혁)과 영상 통화를 했다. 이라는 시몬에게 결혼식에 오라고 부추겼지만, 시몬의 반응은 무뚝뚝했다.

이라는 옆에 명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네 외할머니가 나중에 치매 걸려서 내 손주 아니네, 하고 유산 입 싹 닫으면 어쩔?”라는 등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방송 말미 다시 만난 혜원과 도은은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도은은 혜원에게 “이혜원이란 이름 좋아요? 난 이혜원이 별로였어. 아주”라고 말하며 살벌한 눈빛을 보냈다.

어릴 적 아빠에게 선물 받았던 혜원의 목걸이를 발견한 도은은 당황했고, 혜원이 언니라는 사실에 패닉 상태에 휩싸였다.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는 오늘(25일) 오후 7시 50분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