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4:24
연예

로몬, 해외 팬미팅→'가족계획'·'브랜딩 인 성수동'…2024년 기대되네

기사입력 2024.01.25 15:43 / 기사수정 2024.01.25 15:43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로몬이 해외 팬미팅을 시작으로 올 기대작 두 편에 연이어 출연하며 ‘로몬의 해’로 물들일 예정이다.

최근 작년에 이어 두 번째 해외 팬미팅 ‘Winter Again’ 개최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영향력을 증명한 로몬. 그는 MZ 로맨스릴러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과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가족계획’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오는 5일(월) 첫 방송 되는 U+모바일tv ‘브랜딩 인 성수동’은 브랜딩의 메카, 성수동을 배경으로 까칠한 마케팅 팀장 강나언(김지은 분)과 인턴 소은호(로몬 분)가 불의의 키스 후 영혼 체인지를 겪으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그가 연기하는 소은호는 마케팅 에이전시의 귀요미를 담당하는 최연장자 인턴이다. 욜로족으로 살다 뒤늦게 취업전선에 뛰어들어 인턴을 시작하게 됐지만, 성공을 위해서는 영혼이라도 팔 워커홀릭 상사 강나언과 사사건건 부딪히는 인물. 너무 다른 가치관 때문에 서로를 극혐하던 두 사람의 영혼이 뒤바뀌는 '상하관계 역전 로맨스'로 짜릿한 쾌감과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드라마 ‘가족계획’에서 로몬은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이수현과 호흡을 맞춘다. 연기파 배우들로 이뤄진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작품은 살아남기 위해 가족으로 위장한 특수 능력자들이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남다른 방법으로 해치워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여기서 그는 따뜻하고 온화한 성격의 아들 ‘백지훈’ 역으로 분해 ‘브랜딩 인 성수동’에서와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로몬은 2024년 누구보다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디즈니+‘3인칭 복수’ 등 여러 작품과 매력적인 캐릭터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남다른 팬덤을 형성, 큰 사랑 받고 있는 그가 팬들과의 스페셜한 시간을 보냄과 동시에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다져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 그가 배우로서 어떤 행보를 걷고 더 성장해나갈지 귀추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로몬의 해외 팬미팅은 2월 4일(일) 도쿄 제프 다이버시티(Zepp DiverCity Tokyo)에서 오후 3시, 7시(2회)에 열리며,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은 5일(월)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