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2:00
연예

박명수, 여전한 GD 사랑…'이름 지어달라' 사연에 "'지용' 추천" (라디오쇼)

기사입력 2024.01.25 11:31 / 기사수정 2024.01.25 11:31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박명수가 지드래곤(GD)를 향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성대모사 달인을 찾아라' 코너를 진행하며 청취자와 소통했다.

한 청취자는 "친구가 좋은 사업 아이템이 있다고 투자하라고 한다. 투자해야 하나"라는 고민을 보냈다.

이에 박명수는 "괜히 잘못 투자하면 친구 잃고 돈 잃는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무작정 투자하지 말라고 할 수는 없지만, 아이템이나 비전을 제시하지 않고 '나만 믿고 투자해'라는 친구는 조심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다른 청취자는 "오늘 저녁에 축구 경기가 있다. 회사 직원들과 치맥VS가족들과 치킨 중 하나를 골라달라"라는 질문에 박명수는 "가족들과 치킨을 먹어라. 나는 이번 경기가 100퍼센트 이긴다고 보는데, 이기면 기분이 좋아서 한잔 더 마실 거다. 그럼 내일 회사 생활을 망친다"라고 조언했다.

"남자친구 집에 설날 선물 세트를 보낼지 말지 고민된다"라는 청취자에게 박명수는 "보내고 싶으면 보내라. 아쉬운 사람이 보내는 거다. 남친이 나를 너무 좋아하면 남친이 보낼 것"이라는 답변을 내놨다.

이어 "가게 장사가 안 돼서 떡볶이를 만들어 팔 계획이다. 쌀떡과 밀떡 중 골라달라"라는 고민에 박명수는 "쌀떡, 밀떡이 중요한 게 아니라 많이 남는 걸 팔아라. 맛있는 걸 팔아라"라고 답했다.

또 "둘째 아들이 곧 태어나는데 이름에 '용'을 넣고 싶다. 이름을 골라줄 수 있냐"라는 청취자에게 박명수는 "나는 지드래곤을 좋아하기 때문에 '지용'이 어떠냐"라고 답했다.

사진=KBS CoolFM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