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4:44
연예

'리치 언니' 박세리, 인생 첫 스키 도전…엄살→버럭 (전참시)

기사입력 2024.01.25 10:1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전참시’ 박세리가 인생 첫 스키에 도전한다.

27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박세리와 매니저들의 겨울 휴가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박세리는 매니저들과 스키장으로 겨울 휴가를 떠난다. 박세리는 매니저들을 위해 직접 운전대를 잡고, 매니저들은 럭셔리한 자동차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참견인들도 박세리의 슈퍼 카를 보고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 들뜬 마음도 잠시 출발 직전 난관에 봉착하며 박세리의 심기를 건드린 사건(?)이 발생한다.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해진다.



스키장에 도착한 박세리는 인생 첫 스키에 도전한다. 5년간 스키 강사로 일했다는 주애 매니저가 박세리의 일일 강사로 나선다. 스키화를 신은 박세리는 걷는 것조차 힘겨워하는 등 스키 장비 착용에 애를 먹는다.

스키를 타기도 전 엄살을 부리기 시작하는 박세리는 온갖 걱정과 함께 투정을 늘어놓으며 웃음을 유발한다. 잠시 뒤 본격 걸음마를 시작한 박세리는 마음처럼 몸이 따라 주지 않아 멋쩍은 웃음만 연신 내뱉는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박세리는 버럭 본능을 발산, 참견인들의 웃음을 터지게 만든다고 해 우당탕탕 그녀의 스키 실력이 담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박세리의 남다른(?) 스키 실력은 27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