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5:58
연예

임윤아, 역시 '글로벌 퀸'…홍콩 팬미팅 전석 매진

기사입력 2024.01.15 09:4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광둥어 멘트와 노래로 홍콩 현지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지난 13일 홍콩 스타홀(STAR HALL)에서 개최된 'YOONA FAN MEETING TOUR : YOONITE in HONG KONG(윤아 팬미팅 투어 : 유나이트 인 홍콩)'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임윤아는 현장을 찾은 팬들의 사연과 질문을 받아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를 향한 애틋한 감정을 교류한 것에 이어, 사연 당첨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 감동을 안겼다.

또한 임윤아는 '바람이 불면 (When The Wind Blows)'을 시작으로 '노크 knock', '덕수궁 돌담길의 봄'까지 솔로곡 무대를 선보여 큰 함성을 일으켰으며, 그동안 참여했던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놔 즐거움을 더했다.



무엇보다 임윤아는 직접 준비해온 광둥어로 팬들과 보다 더 가깝게 소통했을 뿐만 아니라 Ian Chan(이안 찬)의 '留一天與你喘息 (Breathing With You)'을 불러 감탄을 자아냈고, 현지 음식을 맛보는 코너, 다채로운 챌린지, 단체 포토타임 등 스페셜한 구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해 공연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임윤아는 "저의 시간들 속에 한 페이지를 함께 써줘서 고맙다. 항상 행복하고 웃을 수 있는 날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다시 또 만날 때까지 건강하길 바란다"라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에 팬들은 슬로건 이벤트로 마음을 전달했다.

임윤아는 서울과 홍콩 공연에 이어 마카오, 타이베이, 요코하마,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를 방문해 총 8개의 도시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