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0:40
연예

정샛별, WS엔터 전속 계약..."무궁무진한 잠재력+빛나는 성장 기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1.12 13:1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신예 배우 정샛별이 WS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2일 WS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반짝반짝 빛나는 배우 정샛별(본명 정유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어 “정샛별은 다채로운 매력에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해 낼 수 있는 실력까지 겸비한 준비된 신예 배우다. 그가 가진 연기 열정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다방면에서 펼치며 역량을 활발하게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빛나는 성장을 보여줄 정샛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21년 단편 영화 ‘열 여덟, 서른 여섯’으로 데뷔한 정샛별은 쉼 없이 무수한 독립 및 단편 영화에서 주연으로 맹활약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왔다.

특히, 2023년 한 해에는 제13회 충무로 단편·독립영화제 ‘소주와 너’로 ‘여자 연기상’과 제23회 전북독립영화제 ‘매달리기’로 ‘특별언급 배우상’, 제25회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 ‘수능을 치려면’으로 ‘땡그랑동전상’을 수상하며, 단단한 연기력과 본인의 진가를 증명해 충무로가 주목하는 실력파 신예로 인정받았다.

이처럼, 정샛별은 자신만의 색으로 어린 나이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이고 섬세한 연기로 인상 깊은 존재감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다재다능한 팔색조 매력까지 갖춘 ‘준비된 신인’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WS엔터테인먼트는 공유림, 김영훈, 김철기, 노해주, 이선희, 임지찬, 정규수 등 연기파 배우가 속해 있다.

사진=WS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