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7:25
연예

이효리 "제주 살며 인맥 끊겨…젊은 친구들한테 배우고파" (레드카펫)

기사입력 2024.01.05 10:28 / 기사수정 2024.01.05 10:2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이효리가 '더 시즌즈' 게스트에서 호스트가 된 소감을 밝혔다.  

KBS 2TV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5일 오전 공개됐다. 

'레드카펫'은 지난 2일 제작발표회 및 첫 회 현장공개를 예정했으나, 성탄절 연휴와 연말 시상식 등으로 인한 행사장 설치 지연으로 행사를 온라인으로 변경했다. 이에 호스트 이효리를 비롯해 밴드마스터 정동환(멜로망스), 최승희 PD, 김태준 PD가 제작발표회를 사전 녹화해 5일 공개했다.

악뮤의 '오날오밤'에는 게스트로 출연했던 이효리는, 호스트가 된 소감에 대해 "다른 집에 놀러간 거랑 음식 차려놓고 손님 부르는 게 완전 다른 느낌"이라고 밝혔다.

그는 "나이, 젊음 이런 이야기 나왔느데, 이 프로그램 통해 좀 더 성장하고 싶고 배우고 싶고, 젊은 친구들한테 많은 음악적 경험 배우고 싶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또 이효리는 "제주도 10년 살다 보니 인맥이 많이 컷팅을 당했다. 인맥도 많이 키우고 싶다. 요새 어떤 음악이 좋니 후배들 조언도 받고 할, 그런 사심이 들어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했다. 한 해 동안 네 명의 MC가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건 시즌을 맡아 총 4시즌을 이어서 진행하는 뮤직 토크쇼로, 이효리는 '박재범의 드라이브',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에 이어 네 번째 시즌 '레드카펫'의 MC를 맡아 진행한다. 5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