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16
연예

'이효리의 레드카펫' 제니 "1인 기획사, 후배 양성은 아직"→이효리 "날 키워달라"

기사입력 2024.01.02 22:1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이효리의 레드카펫' 제니가 홀로서기에 나선 소감을 전했다.

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에서 KBS 2TV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 1회 녹화가 진행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베베, 악뮤(AKMU) 이찬혁, 신동엽, 블랙핑크(BLACKPINK) 제니, 이정은이 출연했다.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해, 2023년 한 해 동안 네 명의 MC가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건 시즌을 맡아 총 4시즌을 이어서 진행하는 뮤직 토크쇼다. 이효리는 '박재범의 드라이브',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에 이어 네 번째 시즌 '레드카펫'의 MC를 맡게 됐다.

이날 제니는 자신의 솔로곡 'You & Me'를 선보이며 등장했다. 제니는 무대를 마친 뒤 이효리에게 커다란 꽃다발과 함께 편지를 전달하면서 수줍게 팬심을 전했다. 이에 이효리는 "제니가 나한테 편지 줬다"고 자랑하기도 했다.

앞서 1인 기획사 오드 아뜰리에(OA)를 설립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제니는 "그룹활동은 이전 회사에서 함께하지만, 솔로활동은 편안하게 해보고 싶은 마음에 OA라는 회사를 설립하게 됐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제가 되게 오랫동안 함께했었던 크루분들도 같이 왔고, 그냥 자유롭게 활동하고 싶었다. 그래서 제가 가는 길이 이상하더라도 잘 해내겠다는 뜻으로 만든 이름"이라면서 "처음으로 마이크를 잡고 공개하는 자리라서 마음이 신기한데, 언니 앞에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여전히 블랙핑크 멤버들과는 잘 지내고 있다는 그는 후배 아티스트를 양성할 게획이 없느냐는 말에는 "사실 그런 걸 꿈꿔본 적이 없었는데, 회사를 차리면서 그런 상상을 해보니까 재밌더라. 그렇지만 제니라는 아티스트부터 잘 케어해보고 좋은 기회가 오게 된다면 생각해보겠다"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이효리는 "제가 2월 말에 안테나랑 게약이 끝나니까 연락 달라. 저를 키워달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