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2:48
연예

한해, 헤이즈에 서운함 폭발…"항상 태연 친구로만 나와" (놀토)[전일야화]

기사입력 2023.12.24 06:1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놀토' 한해가 헤이즈를 향한 서운함을 토로했다. 

2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비투비 멤버 이창섭과 가수 헤이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평소 태연의 절친이자 찐팬으로 유명한 헤이즈는 "태연 언니만 바라보는 장불티, 장X 헤이즈다"라면서 태연의 노래 제목을 활용해 자신을 소개했다.

헤이즈는 "태연 씨를 얼마나 좋아하냐"라는 질문에는 "저도 (태연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 중 한 명이지만 이렇게 옆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며 미소 지었다.

심지어 그는 태연과 눈을 마주치자 쑥스러움을 드러내기도. 태연은 "다혜(헤이즈 본명)는 앨범 나올 때마다 이름을 바꾼다"고 귀엽다는 듯 말했다.



헤이즈는 태연과 인사하느라 정작 옆자리에 앉아 있는 한해와는 눈도 마주치지 않았다. 이를 지켜보던 붐은 "한해도 같은 부산 친구인데 등을 너무 돌린다"고 했고, 그제서야 헤이즈는 뒤늦게 인사했다.

한해는 "사실 다혜랑 정말 친하다"며 친한 오빠, 동생 사이임을 밝혔다.

그러면서도 "항상 올 때는 태연 친구로 오더라. 그래서 내가 서운하다고 했는데 넉살이 나 같아도 태연 친구로 온다고 했다"며 씁쓸함을 드러냈다.

넉살은 "당연한 건데 서운해 하더라. 태연 친구가 맞다"고 정리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tvN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