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2:41
연예

아옳이 "유튜브 세금 오류 발견, 납부 완료…모르는 것도 잘못" [전문]

기사입력 2023.12.22 21:2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유튜버 아옳이가 세금 추가 납부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22일 아옳이는 "아옳이 유튜브 채널에 대한 권리 영업채널권 이전에 대한 양도소득세, 그리고 전 그분과 관련한 세금 처리 오류가 발견되어서 바로 전부 세금 납부를 완료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뉴스1은 아옳이가 최근 진행된 세무 조사에서 비정상적 거래내역이 드러나 법인세 및 소득세 등 총 2억여원 이상의 세금을 더 납부했다고 보도했다.

아옳이는 "제가 부족한 것이 많고 모르는 것도 잘못이라고 생각을 해서 앞으로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회계법인도 더 전문적인 곳으로 바꿨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앞으로 실수 없이 문제 없이 잘 해나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라고 다짐했다.

한편, 아옳이는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했던 서주원과 결혼했으나 지난해 10월 이혼했다.

다음은 아옳이 글 전문.

여러분 ~~~
제가 라이브에서 말씀드렸던
아옳이유튜브채널에 대한
권리 영업채널권 이전에 대한 양도소득세,
그리고 전 그분과 관련한 세금처리 오류가 발견되어서
( 제얘기처럼 속시원히 전부 말씀드릴 수는 없다는점ㅠㅠ
하지만 이부분은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문제였습니다)
바로 전부 세금 납부를 완료하였구요

세무조사과정에서 중대한 세법위반 또는 다른 법률위반은 특별히 발견되지 않았고 특별한 사항이 발견되었다면 세금 이외에 벌금이 부과되거나 세무조사 이후 고발조치가 뒤따를 수 있었으나 그런 것 전혀 없이 깔끔하게 납부 완료하였습니다..!

제가 부족한 것이 많고.. 모르는 것도 잘못이라고 생각을 해서 앞으로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회계법인도 더 전문적인 곳으로 바꿨어요.. ㅠㅠ!!!

앞으로 실수 없이! 문제 없이.. 잘 해나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
정말 더 노력하겠습니다 ..!! 더 배워나가겠습니다..!
그밖에 궁금하거나 이해가 안가시는 내용이 있으시면 디엠주시면 제가 해드릴 수 있는 선에서 궁금증 해결드려볼게요 ㅜㅜ!!!! 감사합니다..!

사진=아옳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