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2:53
연예

이지혜, 올해도 유튜브 수익 5천만원 기부 '통큰 관종언니'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12.21 22:5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이지혜가 유튜브 채널 수익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21일 공개된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이지혜 초심 찾기 프로젝트(유튜브수익, 기부)'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지혜는 가족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아이들에게 "기부란 무슨 뜻인지 아냐"고 물었다. 그는 태리가 "기분"이라고 잘못 말하자 "기부를 하면 기분이 좋다"고 강조했다. 

이지혜는 친구들에게 사탕을 가득 주겠다는 태리에게 "태리는 그러면 기부 천사다. 태리는 태어나기 전에 기부를 한 적이 있다. 태리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 다른 사람에게 나눠줘야 한다"고 했다. 

이어 이지혜는 "때가 됐다. 겸손함을 잃고 초심을 잃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수익을 공개하겠다. 예전보다 조금 올라갔다. 현재 구독자 분이 80만이다"라며 3개월 간의 수익을 공개했다.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은 예상수익까지 더해져 3800여만원이었다. 그는 "3600여 만원 수익인데 반올림해서 4천만원에 이어 5천만원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지혜는 "박진영 씨가 10억을 기부하더라. 이 금액이 조금 그런가 싶었다. 제가 할 수 있는 금액 중에 최고다. 1억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하겠다"며 "아이들 이름으로 각각 천 만원을 초록 우산에 기부하겠다"고 했다. 뿐만 아니라 소방 공무원들을 위해 3천만원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지혜는 꾸준히 유튜브 채널 수익을 기부했다. 지난해 9월 3개월 간의 수익인 3200만원과 자신의 돈을 모아 5천만원을 기부했고, 지난 2021년에도 5천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사진 =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