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7:01
연예

하희라 "다이어트 안 해도 2kg 감량"…면역력 비결 공개

기사입력 2023.12.21 17:0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하희라가 건강 비결을 밝혔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하희라의 하희라이트'에는 '다이어트가 저절로 되는 과일야채 스무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하희라는 "제가 3~4개월 전부터 하고 있는 식이요법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려고 한다"라며 과일 야채식을 소개했다. 과일 야채식을 즐겨 먹지 않았던 하희라는 스무디 형태로 200ml씩, 3잔씩 챙겨 먹고 있다고.

하희라는 "그렇게 먹기 시작하면서 컨디션, 면역력이 좋아짐을 느낄 수가 있었다"라며 "음식을 다이어트, 줄이지 하지 않아도 거의 2kg 정도가 빠졌다. 물론 평상시 하는 운동과 먹을 것도 과일 야채식을 함께 하면서 변비도 좋아졌다. 피부는 물론이다"이라고 몸의 변화를 밝혔다.

이어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에 필요한 수용한 비타민 B군과 미네랄, 무기질이 풍부하다. 무엇보다 이 10가지를 한번에 갈아서 야채를 쉽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라고 덧붙였다.

하희라의 과일야채 스무디에는 브로콜리, 샐러리, 케일, 당근, 블루베리, 키위, 바나나, 무가당 요거트, 햄프씨드, 오렌지주스가 들어갔다. 이를 직접 만든 하희라는 물을 넣지 않고 갈아서 소분해 냉장고 또는 냉동고에 보관하기도 한다고 이야기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