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8 09:49
연예

있지 채령, 외강내유 여전사의 자태…강렬한 불맛 예고

기사입력 2023.12.14 13:06 / 기사수정 2023.12.14 13:0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ITZY(있지) 채령이 새 앨범 절제된 카리스마를 뽐내며 강인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ITZY는 2024년 1월 8일 새 미니 앨범 'BORN TO BE'와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을 발매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이다. 14일 0시에는 채령의 개인 포토 6장과 영상 클립을 선보이고 글로벌 팬들이 기다려온 '핫 & 와일드' 콘셉트를 예고했다.

티저 속 채령은 붉은 조명보다 더 강렬한 포스와 흡인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블루 컬러 렌즈, 독특한 네일 디자인 등 스타일링을 강조하는 포토제닉 포즈가 매력을 한층 높였다. 클립에서는 범접할 수 없는 단단한 눈빛과 함께 외강내강 여전사의 모습을 보여주고 월드와이드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강렬한 불맛'을 내세운 새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UNTOUCHABLE'을 비롯해 'BORN TO BE',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 'Dynamite'(다이너마이트), 'Crown On My Head (예지)'(크라운 온 마이 헤드 (예지)), 'Blossom (리아)'(블러썸 (리아)), 'Run Away (류진)'(런 어웨이 (류진)), 'Mine (채령)'(마인 (채령)), 'Yet, but (유나)'(옛, 벗 (유나)), 'Escalator'(에스컬레이터)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특히 신보를 통해 처음으로 솔로곡을 선보이는 ITZY 멤버들은 각자 솔로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과 개성을 빛냈다. 또 심은지, 이우민 'collapsedone', 별들의전쟁 * (GALACTIKA *), 셀라(SELAH), 마치 (MRCH) 등 K팝 유수 작가진이 합세해 명반을 완성시켰다. 

한편 ITZY는 오는 1월 8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BORN TO BE'와 타이틀곡 'UNTOUCHABLE' 정식 발매에 앞서 같은 날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국내외 팬들과 함께 컴백을 맞이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