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20:42
연예

이영현, 제이지스타 음원 프로젝트…조장혁 '러브' 재해석

기사입력 2023.12.13 13:43 / 기사수정 2023.12.13 13:4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이영현이 또 한 번 리메이크 프로젝트 ‘만약에’의 가창자로 낙점됐다.

13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앞서 포지션 임재욱의 ‘너에게’를 리메이크했던 이영현이 대중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조장혁의 ‘Love’(러브)를 리메이크한다.

제이지스타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원 리메이크 프로젝트 ‘만약에’는 ‘만약에 이 명곡을 다른 목소리로 부른다면?’이란 질문에서 시작됐다. 제이지스타는 ‘만약에’를 통해 대중이 사랑하는 명곡들과 가수들을 매칭해 색다른 곡으로 재탄생시킬 계획이다.

‘Love’를 리메이크할 이영현은 비교할 수 없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겸비한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다. 이런 이영현이 ‘Love’를 재해석해 사랑에 대한 순수한 마음을 표현, 연말을 대표하는 시즌송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대중들은 앞서 이영현의 ‘너에게’ 리메이크 음원 공개 당시 “이 곡을 이영현이 부르니까 더 좋다”, “이영현표 ‘너에게’ 너무 색다르다. 완벽 그 자체”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낸 만큼, 이영현의 ‘Love’에는 어떤 감성이 담겼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영현의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제이지스타, 에이치오이엔티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