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11:40
연예

한경일, 새 싱글 ‘기억 속 오랜 사진처럼’ 10일 발표…감성 자극 보이스

기사입력 2023.12.08 16:02 / 기사수정 2023.12.08 16:0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한경일이 감미로운 목소리와 짙은 감성을 녹여낸 새 싱글을 선보인다. 

한경일 새 디지털 싱글 ‘기억 속 오랜 사진처럼’이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기억 속 오랜 사진처럼’은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하지 못하는 무뚝뚝한 이의 진솔한 사랑 고백을 담은 노래로, 서툴지만 진심 어린 고백이 마음을 뭉클하게 만드는 발라드 곡이다.

감미롭고 애틋한 멜로디와 ‘말없이 항상 뒤에서 감당할 수 없는 사랑 주고도/더욱 주지 못해 미안하다 내게 말하는 당신께/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하지 못하는 무뚝뚝했던 내가/이제야 내 맘을 전해요 사랑해요’처럼 손 편지 같은 노랫말이 공감대를 자극한다.

한경일은 마음에 울림을 전하는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음색, 부드럽고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한경일만의 감성 발라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다양한 작품으로 커리어를 쌓아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이형구,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한경일과 믿고 듣는 시너지를 완성했다.

한편 한경일은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정식 데뷔,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이별은 멀었죠’ 등 발라드 히트곡들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최근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각종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