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3.11.20 12:57 / 기사수정 2023.11.20 15:19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의 첫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는 20일 오전 10시(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2023 BBMAs')에서 '톱 K팝 앨범(Top K-Pop Album)' 부문을 수상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단체 인사와 함께 벅찬 수상 소감을 전했다.
먼저 방찬은 "스테이(팬덤명)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이 없었다면 아마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 것이다. 빌보드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가 앞으로 선보일 음악과 무대, 그리고 사랑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 스테이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창빈은 "스테이 여러분들 감사하다. 우리가 말도 안 되게 값진 상을 받게 됐다. 스테이의 많은 사랑 덕분에 저희도 더 힘을 내서 멋진 음악으로 돌아올 수 있었고 좋은 앨범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었다"며 "저희의 고증이 담긴 앨범과 음악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이야기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