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1:56
연예

임지연, 박해진 앞 인질로…차래형에 붙잡혔다 (국민사형투표)

기사입력 2023.11.15 11:08 / 기사수정 2023.11.15 11:08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국민사형투표’ 임지연이 박해진 앞에서 인질로 붙잡힌다.

오는 16일 SBS ‘국민사형투표' 최종회가 방송된다. 국민사형투표를 일으킨 ‘개탈’ 무리에 대한 모든 비밀이 밝혀진 가운데 경찰 김무찬(박해진 분), 주현(임지연)과 남은 ‘개탈’ 무리들 사이의 전면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앞서 ‘개탈’ 주동자 권석주(박성웅)는 본인의 딸을 죽인 이민수(김권)에게 최후의 복수를 했다. 이후 도주한 권석주는 자신을 사형투표 마지막 대상자로 올렸다. 자기 죽음으로 모든 것을 끝내려 한 것.



‘개탈’의 실질적 리더이자 권석주에게 입양될 뻔했던 소년 김지훈(서영주)은 권석주를 살리기 위해 스스로 ‘개탈’ 정체를 드러냈다. 그 결과 김지훈 역시 큰 위기에 처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현은 어둠이 짙게 깔린 밤, 총을 든 박철민(차래형)에게 붙잡혀 겁에 질린 모습이다. 그런 주현 앞에는 김무찬이 눈빛을 번뜩이며, 박철민을 향해 총을 겨누고 대치 중.

박철민은 지난 방송에서 반전 인물로 등극했다. 그동안 청낭교도소의 교도관으로 권석주의 곁을 지켜온 그가 사실은 ‘개탈’ 무리 중 한 명이었던 것.



특히 권석주가 이민수에게 최후의 복수를 할 때 말리려던 김무찬을 습격하면서 이야기의 판도를 뒤집었다. 그런 박철민이 무슨 이유로 주현을 인질로 잡은 것인지, 혹시 이것이 권석주의 생존 여부와 관련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은 “최종회에서는 경찰과 ‘개탈’ 무리가 최후의 전면전을 펼친다"며 "이 과정에서 주현은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다"고 예고했다.

‘국민사형투표’ 최종회는 16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 SBS ‘국민사형투표’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