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8:58
연예

'오 마이 랜드' 오마이걸 효정, 풍부한 리액션과 친화력으로 예능서 맹활약

기사입력 2023.11.15 07:4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 효정이 다방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마이걸 효정은 최근 각종 방송에서 두드러지는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오는 18일 오후 6시 30분에 1화가 방송되는 ENA '내 귀에 띵곡'에 출연한다. 이 방송에서 효정은 예능감뿐만 아니라 오마이걸의 메인 보컬답게 미션과 '띵곡' 무대를 선보인다. 이에 이번 방송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효정은 윤은혜, 김시영과 함께 지난 11일 저녁 9시 첫 방송된 카카오TV 여행 예능 '찐친 바이브'에도 출연한다. 이미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에서 윤은혜와 함께 출연한 바 있는 효정. 그는 자연스런 케미와 함께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휘한다.

또, 효정은 풍부한 리액션과 친화력으로 출연진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KBS 2TV '편스토랑 스페셜' MC로서 재출연하고 있다.
 
밝은 에너지와 노래 실력, 예능감까지 두루 갖춘 효정. 그는 오는 11월 25일엔 본업인 오마이걸의 리더로 돌아와 팬 콘서트 'OH MY LAND'를 펼친다.

오마이걸의 팬콘서트 'OH MY LAND'는 2018년 개최된 단독 콘서트 이후 오랜만에 진행하는 단독 대면 콘서트다. 이에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오마이걸의 팬콘서트 'OH MY LAND'는 11월 25일 서울 KBS 아레나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개최된다.

사진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