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1:12
연예

천소아,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참여…애절한 발라드

기사입력 2023.11.14 17:51 / 기사수정 2023.11.14 17: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겸 크리에이터 천소아가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를 채운다. 

천소아가 참여한 ‘잉어님과 떡볶이’ OST ‘이렇게 아픈데’가 이달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렇게 아픈데’는 다양한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미련 등 복합적인 감정을 녹였다.

세련된 사운드와 함께 ‘네가 사준 옷을 입고 또 함께 나눈 반질 끼고 돌아올까 다시 돌아올까 버리지도 못해/아직도 널 여전히 널 사랑해 이런 내게 돌아와’와 같이 애절한 분위기의 가사가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천소아는 특유의 맑은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음색,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그림체로 호평받고 있다.

한편 천소아가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이렇게 아픈데’는 16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