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9:03
연예

오연서, 스토리제이컴퍼니 재계약…"두터운 신뢰·끈끈한 의리"

기사입력 2023.11.14 09:0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오연서가 현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4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오연서와 또 한번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두터운 신뢰와 끈끈한 의리를 보여준 오연서에게 앞으로도 꾸준히, 최선을 다해 서포트하겠다”라고 전했다.

오연서는 MBC ‘왔다! 장보리’, SBS ‘돌아와요 아저씨’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에서 로맨스, 코미디, 미스터리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오연서는 지난해 8월 종영한 KBS 2TV ‘미남당’에서 걸크러쉬한 강력반 형사 한재희 역을 맡아 첫 액션 연기에 도전, 또 한번 연기 변신에 성공해 장르 불문 탄탄한 연기력으로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오연서는 최근 KBS Joy ‘뷰티 유레카’에서 우월한 비주얼과 남다른 뷰티 센스를 선보이며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해 예능, 광고, 화보 등 ‘뷰티의 아이콘’으로서의 활약도 펼치고 있다.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올 라운더 배우'의 면모를 입증한 그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강미나, 권수현, 김다솜,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왕지혜, 유가영, 이시언, 이완, 주민경,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