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5:55
연예

'편스토랑' PD "예비신랑 이상엽, 요리 솜씨 기대해도 좋아"

기사입력 2023.11.13 15:3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예비신랑' 이상엽의 '편스토랑' 출연이 화제다.

지난 10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이 200회를 맞이한 가운데, 200회 특집을 맞아 출격한 NEW 편셰프 이상엽이 눈길을 끌었다.

이상엽은 내년 결혼을 발표한 예비신랑. 그는 '편스토랑'을 통해 수준급 요리 실력, 가족과 주변 사람들(부모님, 선후배 및 동료 배우들, 매니저 등)과 예비신부를 향한 넘치는 사랑을 아낌없이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 '편스토랑' 이유민 PD는 "이상엽 씨는 워낙 드라마와 예능에서 다양한 활약을 하셨지만 정작 본인의 일상을 보여주신 적이 많지 않았다. 처음 인터뷰에서 줄곧 '내 일상은 너무 평범하다'라고 생각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러나 저희가 만나본 이상엽 씨는 먹는 것에 정말 진심이었고, 저희와 처음 만난 자리에서 맛집과 요리 이야기로 1시간을 눈을 반짝이며 이야기하더라. 그만큼 먹는 걸 좋아하는 분이었고, 좋아하는 요리를 가족들에게 대접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었다. 내년 결혼을 발표한 예비신랑 이상엽 씨의 요리 솜씨를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 PD는 "이번에 이상엽 씨는 어머님과 함께 사용하는 공유 주방, 아니 주방 세입자로서 여러 일상을 담아냈다. 부모님과 같이 살아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더 재밌게 보셨을 것 같다. 저도 독립이 늦어서 엄마의 주방을 빌려 쓸 때 겪었던 일들을 상엽 씨도 겪고 있더라. 그렇지만 이상엽 씨는 현명한 주방 세입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사랑 넘치는 NEW 편셰프 이상엽 씨의 활약에 많은 애정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편스토랑'은 이상엽을 시작으로 또 다른 NEW 편셰프의 출격을 예고했다. 베일에 감춰진 NEW 편셰프는 그동안 '편스토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톡톡 튀고 특별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