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21:11
연예

한혜진, 이시언에 외로움 호소 "남친한테 찡찡대고파" (한혜진)

기사입력 2023.11.06 15:39 / 기사수정 2023.11.06 15:39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배우 한혜진이 이시언과 함께 스쿠터 여행을 떠났다.

3일 유튜브 '한혜진 Han Hye Jin'에는 '"그렇게 타면 D져" 냅다 황천길(?)로 달리는 한혜진x이시언의 바이크 여행|남양주 라이딩, 장어 먹방, 베스파 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모델 한혜진과 배우 이시언은 바이크를 함께 타며 시간을 보냈다. 바이크를 타기 전 이시언은 차에서 내렸음에도 끝나지 않은 멀미에 고통을 느꼈다.

그 모습을 본 한혜진은 "어제 술 마셨냐"라고 질문했고, 이시언은 "아니다. 술은 기안84가 마셨다"라고 대답했다. 한혜진은 "걔 오늘 녹화하고 비행기 탄다면서 술 또 마신 거냐"라며 잔소리를 했고, 이시언도 고개를 저으며 "엄청 마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시언은 초보 라이더 한혜진의 바이크 운전을 걱정했다. 그는 "바로 가면 안 된다. 연수를 좀 해야 한다. 너 사고 나봐라. 그러면 기사 같이 날 거 아니냐"라며 장난스레 이야기했다.

또한 이시언은 "오늘 강원도 간다고 했어 봐라. 오늘 관뚜껑 닫았을 거다. 기안이가 안 거다"라며 "'가지 말자'가 아니라 못 간다. 너 여기서 못 나간다"라고 한혜진의 바이크 운전에 우려를 표했다.

한혜진은 "어떡하냐, 그러면"라고 두려워했고, 이시언은 "연습을 해야지, 나한테 찡찡거리면 어떡하냐"라며 단호하게 이야기했다. 이에 한혜진은 "남자친구한테 찡찡대고 싶다. 남자친구랑 타야 하는데 남자랑 타고 있다"라며 허탈하게 웃었다.

이시언은 "그사이에 없어졌냐"라며 연애 근황을 질문했고, 한혜진은 "없어졌다"라고 씁쓸하게 대답했다.

사진 = 한혜진 Han Hye Jin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