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7:08
연예

‘8일 솔로 데뷔’ 수진, 이렇게 성숙했나…팔색조 비주얼 자신감

기사입력 2023.11.02 07:52 / 기사수정 2023.11.02 07:5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수진이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27일부터 지난 1일까지 수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첫 솔로 EP ‘아가씨’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를 순차 게재했다.

다섯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이미지에는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을 장착한 수진이 팔색조 무드를 내뿜고 있다. 수진은 앨범의 분위기와 연결되는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성숙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수진의 빈틈없는 이목구비와 세련된 마스크, 절제된 카리스마는 이번 앨범 콘셉트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수진의 첫 솔로 EP ‘아가씨’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아가씨’를 비롯해 ‘개화 (開花)‘, ‘Sunflower(선플라워)’, ‘TyTy(타이타이)’, ‘SUNSET(선셋)’, ‘bloodredroses(블러드 레드 로즈)’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아가씨’는 오리엔탈 사운드의 악기들이 주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듯한 묘한 느낌이 수진 고유의 색깔과 만나 매력을 더한 곡이다.

나른하면서도 묘한 긴장감을 주는 인트로곡 ‘개화 (開花)‘, 좋아하는 이를 향한 설렘을 담은 ‘Sunflower‘, 나를 지켜주는 너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곡 ‘TyTy’, 하루 끝의 위로 같은 ‘SUNSET’, 수진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bloodredroses‘까지 수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을 계획이다.



수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첫 솔로 앨범 ‘아가씨’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 색채와 고유의 장점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 수진’의 입지를 탄탄하게 쌓을 전망이다.

한편 수진의 첫 솔로 EP ‘아가씨’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BRD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