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22:54
연예

"안 봐줄 거야 경규" 계급장 뗀 개그 배틀…'코미디 로얄'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3.10.31 11:31 / 기사수정 2023.10.31 11:31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넷플릭스가 신개념 웃음 배틀 예능 '코미디 로얄'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코미디 로얄'은 K-코미디를 대표하는 20인이 넷플릭스 단독 쇼 런칭 기회를 두고 나이, 경력, 계급장 떼고 붙은 웃음 배틀 예능이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자신들의 이름을 건 넷플릭스 단독 쇼 런칭을 위해 '코미디 로얄'에 도전장을 내민 코미디언들의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한민국 코미디의 판을 주름잡고 있는 마스터 이경규, 문세윤, 이용진, 탁재훈과 메타코미디의 수장 정영준은 자신들의 영건(Young gun)들을 선정해 함께 팀을 이뤄 오직 웃음으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15인의 영건들은 자신들의 필살기이자, 지금 유튜브와 라디오, 공연 등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인 킹스미스, 박쥐범, 엄란드, 빵빵이와 옥지, 길은지, 두꺼비 아저씨 등으로 등장한다. 

특히 최근 한국을 방문했던 세계적인 뮤지션 샘 스미스와 맨체스터 시티의 엘링 홀란드가 각각 '킹스미스' 황제성과 '엄란드' 엄지윤을 만났던 만큼, 이들의 부캐 세계관 충돌은 한국을 넘어 전세계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예고편에서 마스터 이용진이 또 다른 마스터인 이경규에게 "안 봐줄거야 경규"라고 쏘아 붙이는 부분에서, 20인의 코미디언들이 넷플릭스 단독 쇼 런칭을 위해 계급장을 떼고 치열하고 뜨거운 경쟁을 펼칠 것임을 짐작케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한편, '코미디 로얄'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작품으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찐경규' 등으로 인기를 얻은 권해봄 PD와 '개미는 오늘도 뚠뚠', '플레이유'의 박현석 PD가 연출을 맡았다. 

개성 넘치는 코미디언들을 한자리에 모은 '코미디 로얄'은 그동안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신선한 웃음으로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승부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코미디 로얄'은 오는 11월 2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