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0:55
연예

장우혁, 신곡 '아이 필 호프' 음방 성료…'장블리'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23.10.25 17:02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장우혁이 신곡 '아이 필 호프' 활동을 성료했다. 

소속사 WH CREATIVE 측은 "장우혁이 지난 22일 SBS '인기가요' 끝으로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아이 필 호프(I FEEL HOPE)'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장우혁은 지난 3월 '필 잇(FEEL IT)' 이후 7개월만의 음악방송 출연은 물론, SNS 등을 통해 팬들과의 추억을 쌓았다"라고 밝혔다.

지난 12일 '아이 필 호프'를 발매한 장우혁은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레전드 춤꾼 장우혁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는 그대로, 러블리하고 청량한 매력까지 새롭게 더한 '아이 필 호프'의 행복 에너지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특히 마이클 잭슨의 '스릴러'를 재해석한 '꽃가루 춤'에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댄스 챌린지가 공개된 후 신곡 안무가들을 비롯해 개그우먼 이은지, EPEX 아민, NCT127 쟈니, 해찬이 함께 참여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장우혁은 "이번 앨범 음악 방송을 통해 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기존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청량한 느낌을 가득 담은 콘셉트로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었다"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우혁은 '아이 필 호프' 활동 후에도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WH CREATIVE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