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23:46
연예

기은수, '운수 오진 날' 출연…이성민·유연석과 스릴러 호흡

기사입력 2023.10.18 10:1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기은수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에 출연한다.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연출 필감성, 극본 김민성·송한나)은 평범한 택시 기사 오택(이성민 분)이 고액을 제시하는 묵포행 손님(유연석)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시리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는 ‘운수 좋은 날’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온 스크린’ 섹션에 초청돼 현장에서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그 중 기은수 또한 아빠 말을 듣지 않는 반항아 고채리로 분해 '운수 오진 날'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기은수는 그동안 다져온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2016년 데뷔한 케이플러스의 기은수는 영화 ‘영희’와 ‘호루라기’, ‘하고 싶은 아이’ 등에서 주연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로 캐릭터를 표현해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웹드라마 ‘러브틴에이저’, KBS 단막극 ‘모단걸’을 비롯해 연극 ‘#정답을작성해주세요’와 ‘관객모독’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한편 '운수 오진 날'은 11월 공개 예정이다.

사진 = 케이플러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