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9:17
연예

임지연, 박해진에 "김권을 개탈로 만들고 싶냐"...팽팽한 대립 (국민사형투표)

기사입력 2023.10.12 21:25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박해진과 임지연이 대립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12일 방송된 SBS '국민사형투표'에서는 김무찬(박해진)과 주현(임지연)이 대립했다.

김무찬은 사이버팀 현장을 박차고 나가려는 주현을 막아세우며, "아직 물증이 부족하다. 학교에서 네가 찾아낸 건 부정 취득이다. 끈질기게 지키다 덜미를 잡는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주현의 동생 주민(권아름)의 담임은 개탈 유력 후보 이민수(김권)로, 동생이 걱정된 주현은 "이러다 투표 안 하면? 그 위험한 인간을 애들 학교에 놔두는 것도 찜찜한데, 결국 우리 다 새 될까 봐 걱정된다"고 조바심을 냈다.



김무찬은 "투표는 한다. 지금 멈추면 정진욱 단독 범행을 인정하는 것"이라고 반박하는 한편, "동생은 괜찮을 거다. 개탈은 애들을 상대로 일을 벌이진 않는다"고 위로했다.

주현은 "개탈이라면 그렇다. 이민수는 아니다. 아이를 해친 전력이 있다. 이민수와 개탈 사이에 볼수록 묘하게 어긋나는 한끗이 있다. 이민수가 개탈이 확실하냐. 팀장님이 이민수를 개탈로 만들고 싶은 건 아니냐"고 따져물었다.

그러자 김무찬은 "내 입으로 나를 믿으라고 해야 하냐"고 물었고, 이에 주현은 말을 아꼈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