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1:03
연예

이석훈, '무제' 전곡 미리듣기 공개…어쿠스틱·록·팝 다 가능한 보컬

기사입력 2023.10.12 15:3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이석훈이 유려한 보컬로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다.

이석훈은 12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무제(無題)'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 프리뷰에는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향기'를 시작으로 '재회', 'Found You(파운드 유)', '나의 세상', '오랜 시간이 지나도'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겼다.

먼저 타이틀곡 '향기'는 이석훈의 유려한 음색과 클래식한 악기 사운드로 촉촉한 울림을 안긴다. 떠나간 것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는 이석훈만의 담백하면서도 섬세한 감성 또한 인상적이다.

이어 아르페지오 연주와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쓸쓸함을 자아내는 '재회', 용기를 전하는 록 스타일의 'Found You', 사랑을 고백하는 '나의 세상', 아름다운 추억을 노래한 팝 발라드곡 '오랜 시간이 지나도' 등 각기 다른 무드와 메시지를 담은 5곡에서 이석훈의 다채로운 보컬 변주와 매력이 펼쳐질 예정이다.



'무제(無題)'는 발라드 안에서도 다양한 장르를 시도한 이석훈의 완성도 높은 작업물로 채워진 앨범이다. 

이와 관련 이석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어떻게 불러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뻔하지 않게 솔직하고 친절하게 불러드릴 수 있을까, 많이 고민하고 불렀다. 제 목소리로 할 수 있는 모든 장르의 음악을 표현하고 싶어서 나름의 시도도 해봤다"고 밝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석훈의 미니 4집 '무제(無題)'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