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5:01
연예

권은비,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서 '올해의 솔로 퍼포머' 부문 수상

기사입력 2023.10.11 19:3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권은비가 'TMA'에서 '올해의 솔로 퍼포머'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10일 권은비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솔로 퍼포머' 부문을 수상했다.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 이 시상식은 투표, 음원 성적, 음반 판매량 등을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 후, 권은비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올해의 솔로 퍼포머'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공식 팬클럽인 '루비'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권은비는 '언더워터(Underwater)' 무대를 선보였다. 이 곡은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이다. 그는 지난 6월에는 '워터밤(WATERBOMB)'에서 이 곡의 무대를 선보인 이후 서머 퀸', '워터밤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권은비는 최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2023 권은비 세 번째 콘서트 '퀸'(2023 KWON EUNBI 3rd CONCERT 'QUEEN')'을 성료했다.

사진 = 울림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