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13:53
연예

'강석우 딸' 강다은, 볼살 실종 '아이린 닮은꼴' 비주얼 화제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10.11 12: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강석우의 딸로 유명한 강다은이 이전보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다은이 출연한 가수 폴킴 새 싱글 '화 좀 풀어봐'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지난 10일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강다은은 배우 김윤수와 함께 20대 커플로 등장, 시험 준비 중인 여자와 사회초년생 남자의 현실적인 연애 과정을 그려냈다. 약 1분 30초의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섬세한 감정 연기로 몰입도를 자아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무엇보다 뮤직비디오 속 강다은의 성숙미 가득한 비주얼이 시선을 끌었다. 강다은은 과거 예능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서 강석우와 함께 출연해 부녀 케미를 자랑했던 바.



약 8년 전 통통한 볼살로 귀여운 매력을 뽐냈던 그는 뚜렷해진 이목구비와 갸름한 얼굴 라인의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새하얀 피부와 날렵한 턱선으로 청순미를 더한 강다은의 비주얼에 '아이린 닮은꼴'이라는 타이틀까지 더해지기도 했다. 



강다은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아버지를 따라 연기자의 꿈을 안고 오랜 시간 실력을 쌓아왔다. 지난 2020년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를 통해 첫 드라마 출연이자 사극 도전을 알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후 다수 광고와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커리어를 쌓으며 존재감을 드러낸 강다은은 이번 작품에서 짙어진 여성미를 드러낸 채 성숙해진 분위기를 과시하며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강다은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폴킴 새 싱글 '화 좀 풀어봐'는 연인끼리 다투더라도 결국은 변하지 않는 사랑을 표현한 노래. 이달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SBS 방송 화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개인 티저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