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5:35
연예

르세라핌 측 "김채원·허윤진·카즈하 A형 독감"…방콕 공연 취소 [전문]

기사입력 2023.10.06 23:13 / 기사수정 2023.10.06 23:13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가 A형 독감 증세로 방콕 콘서트를 불가피하게 취소한다. 

6일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은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7~8일 양일간 예정된 월드투어 방콕 공연 취소를 알렸다.

쏘스뮤직은 공지를 통해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는 10월 6일 (방콕 현지 시간) 갑작스러운 고열과 두통 증세를 보여 병원을 방문했고, A형 독감 판정을 받았습니다. 해당 멤버들은 현재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 중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컨디션과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 IN BANGKOK 공연을 진행하기 어렵다고 판단, 부득이하게 공연 취소를 결정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쏘스뮤직 측은 팬들에게 양해를 구한 뒤 "공연 취소에 따른 티켓 환불 관련 내용은 현지 주곤사인 BEX의 SNS를 통해 추후 공지 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르세라핌은 홍콩(9월 30일~10월 1일), 자카르타(10월 3일), 방콕(10월 7~8일)에서 단독 투어 ‘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를 진행 중이었다. 

이하 쏘스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쏘스뮤직입니다.

10월 7일(토)-8일(일) 양일간 예정된 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 IN BANGKOK 공연 취소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는 10월 6일 (방콕 현지 시간) 갑작스러운 고열과 두통 증세를 보여 병원을 방문했고 A형 독감 판정을 받았습니다. 해당 멤버들은 현재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 중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컨디션과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 IN BANGKOK 공연을 진행하기 어렵다고 판단, 부득이하게 공연 취소를 결정하였습니다.

방콕 공연을 기대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공연 취소에 따른 티켓 환불 관련 내용은 현지 주관사인 BEX의 SNS를 통해 추후 공지 드리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르세라핌 멤버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