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2:32
연예

CGV, 부산국제영화제서 'HI BIFF, HIGH CGV'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23.10.04 09:42 / 기사수정 2023.10.04 09: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을 맞아 부산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 중앙에서 'HI BIFF, HIGH CGV'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I BIFF, HIGH CGV' 부스에서 영화와 추억에 취하는 하이볼 바를 콘셉트로 '취향저격 하이볼 바', '자아도취 포토존'을 선보이며, CGV 모바일 앱을 통해서는 '무비 로그 티켓'을 만나볼 수 있다.

'취향저격 하이볼 바'에서는 성격유형별 취향이 반영된 DIY 컵과 함께 하이볼을 즐겨볼 수 있다. 

먼저 하이볼 바의 오더존에 방문하면 스티커형 주문서와 일회용 하이볼 잔을 받게 된다. 

BIFF 전용 하이볼 4종('I'm so cool', 'So what', 'Leave me alone', 'I love peace') 중 자신을 표현하는 하이볼 메뉴 스티커를 골라 하이볼 잔에 부착한 뒤 신분증과 함께 매대에서 결제하면, 성격유형별 취향이 기재된 컬러 영수증을 받게 된다. 고객 맞춤형으로 제조된 하이볼은 픽업존에서 수령할 수 있다.

CGV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협력해 프로토 홀로그램 포토존 '자아도취 포토존'도 운영한다. '자아도취 포토존'은 고객이 원하는 커버 이미지를 선택해 특별한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다. 

커버 이미지는 'HI BIFF, HIGH CGV' 문구가 새겨진 포스터 박스 또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화란', '오픈 더 도어', '소년들' 등 영화 포스터 또는 CGV의 공식캐릭터인 파코니 3D 이미지 중 선택 가능하며, 커버 이미지 안에 고객의 모습이 디지털 홀로그램으로 합성된다. 

포토존 인증샷은 동영상으로도 다운로드 할 수 있어 CGV와 함께하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순간을 오래 기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 모바일 앱에서는 고객 개개인의 관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무비 로그 티켓'을 제공한다.

'무비 로그 티켓'은 '내가 처음으로 본 영화'와 '내가 마지막으로 본 영화'의 제목, 시간, 극장, 그리고 총 관람 횟수 및 시간 등을 영화제 티켓 디자인으로 제작해 선보이는 온라인 굿즈다. 나만의 영화 추억을 A부터 Z까지 나열한 특별한 굿즈를 통해 CGV와 함께해 온 그동안의 추억을 되돌아보게 한다.

'HI BIFF, HIGH CGV' 부스는 오는 5일부터 12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 사이에 운영되며,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담당은 "세계인의 영화 축제, 부산국제영화제를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도록 즐길거리 가득한 CGV만의 체험형 콘텐츠를 온·오프라인으로 선보이게 됐다. 'HI BIFF, HIGH CGV'에 방문해 영화와 추억에 취하는 특별한 경험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