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4:43
연예

"조련해줄 여자 만나 새출발"…김종민, 결혼 운 공개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3.09.27 14:09 / 기사수정 2023.09.27 14:0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신랑수업' 빽가가 타운 하우스를 공개하는 가운데 김종민의 결혼 운도 밝혀진다.

27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코요태의 준비된 신랑감 김종민-빽가가 출연해, 결혼정보회사 블라인드 평가는 물론 타로점까지 보며 결혼에 대한 불꽃을 틔운다.

이날 빽가는 “제주도에서 사업을 해서 공항 근처에 집을 장만했다”며 김포 타운하우스에서의 일상을 공개한다. 테라스와 마당까지 마련된 감각적인 빽가 하우스의 모습에, 심형탁은 “집이 스튜디오 같다”며 입을 떡 벌린다. 

아침에 눈을 뜬 빽가는 이불 정리와 집 청소를 ‘모닝 루틴’으로 지킨다. 특히 그가 직접 키운 미니사과를 따 먹자 ‘멘토’ 문세윤은 “세심하고 섬세하다”며 혀를 내두르고, 빽가는 “엄마가 재수 없다고 한다”고 자폭해 웃음을 안긴다. 



나아가 빽가는 김치찜을 해먹으며 역대급 ‘살림美’를 뿜더니, 갑자기 걸려온 어머니와의 통화에서 “어떤 며느리 얻고 싶어?”라고 묻는다. 그의 어머니는 “나한테 개기지 않는..”이라며 ‘4차원 반전 화법’을 써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문세윤은 “김종민-빽가씨의 ‘신랑수업’ 입학지원서를 결혼정보회사에 보내, 블라인드 평가를 실시했다”고 깜짝 발표해 두 사람을 긴장케 한다. 

결혼정보회사 대표는 우선 두 사람의 외모에 대해 조심스러운 듯 화끈한 평가를 내린다. 그런데 이때, 빽가는 제작진이 제출한 자신의 사진을 확인한 뒤, 극대노(?)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하지만 이후 반전이 일어나, 두 사람의 최종 결혼 점수가 어떠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스튜디오에는 개그우먼이자 타로술사인 송이지도 깜짝 등장해 두 사람의 타로점괘를 봐준다. 

김종민은 “결혼과 사업에 관심이 있다”고 밝히고, 송이지는 우선 연애운부터 체크한다. 김종민이 뽑은 카드를 본 송이지는 박수를 치며 “들어왔다! 새 출발! 이미 이건 시작이다”라고 외친다. 

이어 송이지는 “(종민씨의) 상처를 치료해주고 조련해줄 여자를 만나서 새 출발하는 카드가 나왔다”며 결혼운까지 쭉쭉 나아간다. 그런가 하면, 빽가도 유의미한 점괘를 받아 소름을 전한다. 

결혼에 대한 열망과 희망을 보여준 김종민과 빽가의 결혼정보회사 평가와 타로점 결과는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