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01
연예

위아이, '팬픽' 연습생 향한 따뜻한 응원+조언

기사입력 2023.09.21 14:50 / 기사수정 2023.09.21 14:5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글로벌 팬 프로듀싱 프로젝트 '팬픽(FAN PICK)’ 연습생들이 힐링 여행을 떠났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M ‘팬픽(FAN PICK)’ 4화에서는 두 번째 미션인 '케미스트리' 미션을 마친 연습생들의 힐링 여행 장면이 공개됐다. 먼저 '케미스트리' 미션 순위가 공개된 후 위아이 멤버 장대현, 김동한, 김요한은 각 팀을 찾았고 연습생들이 질문한 부족한 점에 대해 보완할 수 있는 방법, 멘탈 관리 방법 등의 질문에 진지하게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연습생들을 응원했다.



'아이덴티티' 미션에 이어 '케미스트리' 미션까지 개인의 매력과 빛나는 팀워크를 보여준 연습생들은 힐링을 위해 강원도 여행을 떠났다.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하기 전에 쏟아진 비에도 높은 텐션을 이어간 연습생들은 각 팀별로 정해진 장소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한편 맛있는 만찬을 즐기고 애견 카페를 방문해 강아지들과 교감하고 클라이밍을 즐기는 등 또 다른 소년미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전 두 미션을 통해 연습생들의 매력을 지켜본 글로벌 팬들은 원하는 연습생을 데뷔시키기 위해 투표에 매진하고 있다. 팬들의 선택에 따라 최종 데뷔 멤버가 결정되는 만큼 트윙플 앱을 통해 최애, 차애 멤버를 선택할 수 있는 ‘메인 투표’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 어떤 연습생들이 데뷔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MBC M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