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0:18
연예

박보경, '무빙' 첫 등장…괴력·스피드 지닌 김성균 아내役 '섬세한 감성 연기'

기사입력 2023.09.06 17:51 / 기사수정 2023.09.06 17: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보경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 첫 등장한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무빙'에서 박보경이 연기한 신윤영은 무시무시한 괴력과 스피드를 지닌 청계천 시장의 유명인사 이재만(김성균 분)의 아내다. 

누구보다 강한 힘을 가졌지만 착한 심성을 지닌 남편 재만과 애틋한 부부사이를 자랑한다. 그녀 인생의 보람은 모범생이자 우등생인 아들 강훈(김도훈) 뿐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14, 15회 예고편에서 박보경은 청계천 복원 공사로 쫓겨날 위기에 몰린 상인들의 시위에 참가했다가 경찰에 붙잡히게 된다. 그녀는 자신을 구하기 위해 괴력을 발휘하려는 김성균을 말리고자 절규한다.

박보경은 시크함과 수수함, 샤프함과 순박함이 공존하는 이미지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연기로 다양한 역할을 자유자재로 소화해 내 '무빙'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박보경은 최근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미스터리한 마스크 팩녀 이장부인으로 연기력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소년심판', '그림자 미녀',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의 기존 작품에서 가족이 전부인 모성애 강한 어머니를 연기하며 호평을 받았다.

'무빙'은 지난 9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디즈니+,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