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1:41
연예

"중소돌 대표님 힘내세요"…전세계 팬들 감동시킨 '감사 인사'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9.06 10:50 / 기사수정 2023.09.06 10: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 소속사 대표가 글로벌 팬들을 위해 다국어로 감사 인사를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다국어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 중소기획사 대표"라는 게시물이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 주인공은 바로 최근 프리데뷔한 신인 보이그룹 티아이오티(TIOT) 소속사 레드스타트 공훈철 대표다. 티아이오티(TIOT)는 Mnet '보이즈 플래닛' 상위권 참가자 출신의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으로 구성된 4인조 그룹, 지난달 23일 가요계 프리데뷔했다.  



공 대표는 개인 채널을 통해 "티아이오티(TIOT)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한국어 인사와 함께 영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중국어, 프랑스어, 일본어, 태국어, 아랍어 등 각국의 언어로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를 남겨 글로벌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를 접한 글로벌 팬들은 각국의 언어로 공 대표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더불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 대표의 열정과 티아이오티(TIOT)를 향한 애정을 느낀 수많은 누리꾼들이 "아이디어 진짜 좋다" "중소돌 대표님들 더욱 힘내세요" "티아이오티(TIOT) 응원하게 돼" 등의 마음을 전했다. 



이와 관련 공 대표는 엑스포츠뉴스에 "티아이오티(TIOT) 프리데뷔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는 전세계 팬들에게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감사하다는 말을 하는 게 전부라는 생각이 들었다. 알려지게 되어 부끄럽기도 하지만, 조금 더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글을 남겼다. 앞으로도 티아이오티(TIOT)의 행보를 더욱 주목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티아이오티(TIOT)는 프리데뷔곡 '백전무패(百戰無敗)'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특히 전날 SBS M, SBS FiL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며 남다른 성장세를 드러내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레드스타트이엔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